스마트 가젯 전문 기업인 게이즈랩(대표 이주연)이 국내 최초 인테리어 무선 충전기 GAZEON For Home을 자사 온라인샵 GAZESHOP과 오프라인 GAZESHOP을 통해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GAZEON For HOME 마블 무선 충전기는 실내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기획을 통해 제작된 국내 최초 ‘인테리어 무선 충전기’다. 기존의 기계적인 느낌이 강했던 무선충전기와의 차별화를 위해 GAZEON For Home에는 무선 충전기의 상판에 대리석 무늬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살리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측면의 라운드 몰딩은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메탈 도금방식인 진공 도금 방식을 적용해 골드 컬러를 더했다. 대리석 무늬와 크롬 골드의 조합으로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연출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최근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며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게이즈랩은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충전기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GAZEON 브랜드의 전 제품은 출시 전 체험단을 모집하여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