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최고의 ‘바비’ 스타일리스트 선발 이벤트 개최

인스타그램 이벤트 ‘YOU CAN BE A STYLIST’ 열어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전 세계 모든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바비(Barbie)가 인스타그램 이벤트 ‘YOU CAN BE A STYLIST’ 를 실시한다.

손오공은 오는 30일까지 바비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된 나만의 바비인형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youcanbeanything, #바비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바비의 브랜드 메시지인 ‘You can be anything(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의 일환으로 소녀들에게 다양한 롤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바비와 함께 미래의 꿈을 이뤄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 아이콘 바비는 의상, 액세서리, 헤어 도구를 이용해 바비인형에게 직접 스타일링 해보며 패션 놀이를 즐길 수 있고, 구성된 소품들로 아이들의 꿈을 담아 바비가 표현한 다양한 직업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선발된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1명에게는 바비 스위트룸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클럽 스위트 ‘바비룸' 1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2일 발표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고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You can be anything’ 란 슬로건 아래 바비는 120여 개의 직업으로 표현되며, 바비인형은 더 이상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시대를 거쳐 변화된 여성상을 보여주는 시대의 상징으로 변화했다”며 “무엇이든 상상하면 이뤄진다는 바비의 메시지처럼 바비는 항상 꼬마 숙녀들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이뤄가며 영원한 롤모델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