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이앤에스, 인천재능대학교와 4차 산업혁명 인재 양성 산학협력 협약

Photo Image
이종관 메디치이앤에스 대표(왼쪽)와 서연경 인천재능대학교 컴퓨터정보과 학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디치이앤에스(대표 이종관)는 인천재능대학교 컴퓨터정보과(학과장 서연경 교수)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 관련 실무 중심 교육사업 협력,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을 내용으로 하는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재능대학교 컴퓨터정보과 재학생들의 인적자원 교류 및 취업지원 등을 통한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메디치이앤에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 융합 분야에 있어서 산업계에서 요구하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을 인천재능대학교와 연계 협력함으로써 시대적 수요 변화에 발맞춘 고급인재를 양성해 나아가기로 했다.
 
메디치이앤에스는 이날 SW융합분야 전문인력양성을 위해 인천재능대학교 컴퓨터정보과에 장학금도 전달했다.

이종관 메디치이앤에스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려면 핵심 기술 분야 산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대학과 SW전문인력양성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일자리 창출과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치이앤에스는 IT 및 SW분야 교육 전문성을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3년 연속 SW전문인력양성기관으로 선정됐다. 최근 4차 산업혁명 흐름속에서 인공지능(AI), 블록체인, 가상현실(VR),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등 미래 핵심 기술 영역에서 현장 중심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디치이앤에스의 ICT분야 전문 교육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선아 (suna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