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 1차 접수 한 시간 만에 마감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이하 초이락)는 오는 10월 1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의 1차 사전 접수 결과 개시 한 시간만에 마감됐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공룡메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번 1차 사전접수의 모집인원은 500명이다. 초이락은 매주 월요일 오전10시부터 금요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해 총 5주간 25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내 친구 코리리’, ‘요괴메카드’ 등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규모 가족 축제다.

특히 선착순 2500명에 한해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들로 구성된 ‘공룡메카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총 200 가족이 두 팀으로 나눠 진행되는 ‘브라보키즈 운동회’와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 대회’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1주차 모집에서 접수 개시 한 시간만에 모집인원이 마감될 정도로 이 행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화려한 이벤트, 다양한 체험놀이, 신나는 가족 운동회 등으로 구성되고 선물도 가득해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