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이하 초이락)은 오는 10월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 3일부터 공룡메카드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가 시작되며, 선착순 2500명에 한해 ‘공룡메카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헬로카봇’, ‘소피루비’, ‘공룡메카드’, ‘내 친구 코리리’, ‘요괴메카드’ 등 초이락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규모 가족 축제다.

특히 총 200 가족이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하는 ‘브라보키즈 운동회’가 열린다. 인기 유투버 베리, ‘헬로카봇’의 가수 안녕이, ‘공룡메카드’의 디노펀치, ‘내 친구 코리리’의 레니모니가 각 팀의 주장을 맡는다. 승리팀(100 가족)은 100개 한정 ‘요괴메카드 기프트 박스’를 부상으로 얻는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매년 진행되던 배틀 대회 역시 이번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묘미다.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배틀 대회’는 그 동안 각 지역 대회 우승자들의 열띤 경기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요괴메카드 배틀전’은 배틀 체험 주위로 준비된다.

이외에도 ‘요괴메카드’의 십이지신 인형탈과 ‘헬로카봇’의 미니크루 인형탈이 축제장 곳곳을 누비며 기념사진을 위한 포즈를 취한다. 또한 뮤지컬 공연, 브라보키즈 공연, 베리 공연 등 신나고 다채로운 공연이 메인 이벤트 무대를 수놓는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초이락 콘텐츠 축제의 새로운 시작과 브라보키즈TV의 오픈을 알린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축제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꾸몄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