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내일캠퍼스, ‘취업 준비 체크리스트’ 특강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는 하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해 오는 29일 오후 6시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취업 준비 체크리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약 2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는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오픽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니나(Nina) 리 강사가 어학 자격 필수 스펙인 오픽과 토익스피킹 비교 분석 특강을 실시한다.

니나 리 강사는 오픽과 토익스피킹 시험과 학습 정보는 물론 고득점 전략을 제시해준다. 또한, 니나 리강사의 오픽 응시 경험을 토대로 단기간에 IM3 이상의 레벨 취득을 목표로 학습할 수 있는 전략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2부 취업전략 특강에서는 삼성 인사팀 채용담당자였던 지미 김 파고다 내일캠퍼스 취업 대표 강사가 최신 취업시장의 동향 파악을 통한 2018년 하반기 취업 전략을 공개한다. 최근 삼성의 4만 명 채용 계획 발표에 따른 정확한 채용시장 분석과 함께 구직자로서 어떠한 전략과 자질을 필요로 하는지도 알려준다. 기업 분석과 직무 선택, 올바른 자소서 작성법과 면접 전략 등 핵심 내용만 뽑아 전달할 계획이다.

오픽 시험 주관사인 멀티캠퍼스는 후원을 통해 참석자 전원에게 다양한 굿즈와 오픽 정기시험 응시료 할인권, 음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파고다 취업 컨설팅 강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지미 김의 취업 컨설팅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취업 준비 체크리스트’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또는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가능하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