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 디젤 온라인에서 200만원 할인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세단 'SM6' 디젤 차량에 한해서 2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hoto Image
르노삼성자동차 SM6 플래시 세일 이벤트 포스터 (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니크 시뇨라)는 22일부터 23일까지 SM6 온라인 구매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SM6 플래시 세일(SM6 Flash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M6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19년형 SM6 dCi 디젤의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출고한 고객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M6 dCi 디젤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90만원 즉시 할인(개별소비세 추가 지원 40만원, 생산월별 혜택 50만원), 현금 지원 70만원(8월 프로모션 중 현금지원 선택 시)과 함께 신세계 상품권 40만원 추가증정까지 총 200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량(2013년 7월 이전 등록) 보유 고객의 경우 30만원을 추가 지원받아 총 2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SM6 플래시 세일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혁신적인 이커머스 시스템에 관심을 갖고 온라인 판매채널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이벤트 대상 차량의 대수가 한정되어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의 빠른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해 11월 국내 최초로 고객이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청약금을 결제하는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을 전차종에 확대 도입한 바 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