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 실시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총 300억원 규모 '썸머 아카데미 PC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하이마트 단독으로 '애플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맥북에어를 20% 할인한 99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프리미엄 베스트 상품전'도 선보인다. 삼성 노트북 펜, LG그램 등 국내외 주요 제조사 초경량 PC(무게 1㎏ 내외, 두께 1.5㎝ 이하) 중심으로 총 10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도 진행한다. 레노버, 아수스 등 글로벌 주요 제조사 노트북PC 중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스펙이 비슷한 경쟁사 제품 대비 20~30% 저렴하다. 8세대 i3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 노트북을 50만원대에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한다.

캐시백, 상품권, 엘포인트 등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카드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PC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각각 최대 10만캐시백, 5만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PC를 구매자에게는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10만원권)을 준다. 마이크로소프트(MS) 서피스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3만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