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9월 8일 서울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MOOV)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 2018'을 기념해 롯데카드 회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디네앙블랑 우선 초청 자격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초청 & 입장권 1+1' 이벤트를 연다. 롯데카드 회원은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디네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별도 대기리스트를 등록할 필요 없이, 우선 초청 자격과 함께 롯데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1+1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이 달 31일까지 입장권 2매와 지정좌석, 2인 푸드세트, 와인 2병 등 패키지를 증정하는 '무료초청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로 롯데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당첨 회원은 행사 당일 드레스코드만 맞춰 참가하면 된다.
디네앙블랑 입장권 롯데카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네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의 대기리스트에 등록하고, 초청메일이 오면 결제할 수 있다.
디네앙블랑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흰색으로 차려 입은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한 프랑스 만찬을 즐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크릿 디너 파티다.
길재식 금융산업 전문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