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톤 테크놀로지의 게이밍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는 지난 18일에 한국의 e-sports팀 킹존 드래곤X와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킹존 드래곤X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롤챔스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글로벌 e-SPORTS 랭킹 3위를 차지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하이퍼엑스는 킹존 드래곤X에게 토너먼트 장비로써 게이밍헤드셋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Photo Image

한국의 킹존 측 서형석 대표이사는 “하이퍼X 게이밍 헤드셋으로 게임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연장선이며 모든 게임의 요구에 적합한 고사양 하이퍼엑스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이 탁월하다”며 “하이퍼엑스는 하이퀄리티 게이밍 기어제품으로, 이상적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창조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하이퍼엑스 헤드셋 착용 후의 게임은 정말 흥미진진하다”고 말했다.

하이퍼X APAC 마케팅 디렉터 Susan Yang은 “하이퍼엑스 패밀리로 킹존 드래곤X 선수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상적인 게임플레이를 지지하는 하이퍼엑스 프리미엄 고성능헤드셋을 킹존 드래곤X에게 제공함으로써 더욱 좋은 성적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e-sports의 종주국인 한국에서 킹존 드래곤X와 파트너쉽은 대단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킹존 드래곤X는 2018 년 1 월에 결성 이후 4개월만에 2018 스프링 리그 챔피언즈 코리아(LCK) 의 챔피언으로 큰 우승을 거두었으며, 2018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2위를 차지했다. 킹존 드래곤X 소셜 미디어의 경우 기하급수적인 팬덤의 성장으로 트위터와 웨이보에서 20만 명이 넘는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킹스톤 하이퍼X 게이밍헤드셋은 지티엠코리아를 통해 공급되고 있으며 다나와, 컴퓨존, 쿠팡,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 쇼핑,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