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돌 맞은 TROMM 트윈워시...LG전자 ‘고객사랑 특별전’ 실시

Photo Image

LG전자가 오는 7월 23일까지 LG 베스트샵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TROMM 트윈워시 3주년 고객사랑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전은 트윈워시 출시 3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전자는 트윈워시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1,502명에게 △LG TROMM 스타일러 플러스(S5BB, 1명), △LG TROMM 전기식 건조기(RH9SG, 1명) △트롬베어 곰인형(50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000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구매한 미니워시 시리얼 넘버 및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LG전자는 21Kg 용량의 TROMM 세탁기, 14Kg 또는 9Kg 용량의 LG TROMM 전기식 건조기, 4Kg 미니워시 세트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6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14Kg 용량의 전기식 건조기와 4Kg 용량의 미니워시 세트 모델 구입 시 ‘갈바닉 이온 부스터(BBJ1V)’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9kg 전기식 건조기와 2Kg 미니워시 세트 모델 구입 시 ‘듀얼 모션 클렌저(BCJ1V)’를 선물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은 출시 3주년을 맞은 트윈워시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트윈워시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전기식 건조기의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을 온 가족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