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 9개 전문대학, 2019 서울지역 전문대학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 개최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9개 전문 대학 입시 정보 공유

Photo Image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회장 권흥섭)가 서울 노원구 인덕대학교에서 ‘2019학년도 서울지역 전문대학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본 박람회는 2019학년도 전문대학 수시 모집에 대비해 오는 20일(금) ~ 21일(토) 양일간 오전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학교는 서울에 위치한 9개 전문대학(△동양미래대학교 △명지전문대학 △배화여자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서일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인덕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으로, 각 대학별로 1:1 입시상담을 통해 축적해 온 데이터를 제공하여 수험생에게 맞는 학교 및 학과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 권흥섭 회장은 “수시모집의 높은 관심을 고려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울지역 전문대학들 모두가 성심껏 입시상담에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현장에서는 각 학교별로 제공하는 지원학과에 대한 입시 정보와 함께 경품이벤트 진행 및 기념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