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 출시

Photo Image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최근 계속되는 소확행 트렌드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을 2일 출시했다.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4종'은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스테이크로 닭가슴살 겉과 속에 이중으로 소스가 들어가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특허 받은 찜팩 기술을 적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데우기만 하면 먹음직스러운 치킨 스테이크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수제 스타일의 도톰한 치킨 스테이크를 오븐에서 2번 구워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도 자랑한다.

'굽네 더블소스 치킨스테이크 볼케이노' 맛은 겉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가, 속은 부드러운 치즈소스 들어가 있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 갈비천왕, 로제, 데미그라스 맛은 겉과 속에 동일한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 제품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소확행'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굽네몰은 1인 가구의 증가와 간편식의 발달로 이번 신제품이 프리미엄 간편식으로서 우수한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한다. 제품 용량은 170g이며, 가격은 4300원이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품질 좋은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이중 구조로 소스가 들어가 있어 간편식임에도 마치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위해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굽네몰만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굽네몰은 최근 판매금액의 2%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제품 판매뿐 아니라 소외된 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