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9개 유통사, '모바일 페스타' 연다

롯데그룹은 21일부터 2주간 9개 유통 계열사가 '모바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롭스, 롯데멤버스가 참여한다. '얼리썸머 알뜰쇼핑'을 주제로 각 사 모바일 쇼핑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통행사장이나 다른 계열사 모바일 매장으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평일 매일 오전 10시 1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데이' 행사장은 LG스타일러, 삼성 냉장고, 영화관람권, 바나나, 햇반, 화장지 등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닷컴 모바일 검색창에서 '모바일 페스타'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9개 롯데 유통 계열사 모바일몰을 모두 방문한 고객은 벤츠 자동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매장 방문 때마다 찍히는 스탬프 형태 랜드마크를 9개 모으면 '벤츠 CLA 220 AMG Line(1명)'에 응모할 수 있다. 6개는 '갤럭시 S9(10명)', 3개는 '기프티엘 1만원권(1000명)'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는 선착순 최대 10% 할인쿠폰과 엘페이(L.pay) 결제 시 최대 7% 엘포인트(L.POINT) 추가적립 혜택을 적용한다. 롯데마트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엘롯데는 10만·2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엘포인트 1만·2만점을 지급한다. 롯데닷컴은 엘포인트 1만점과 10종 쿠폰팩을 선물한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