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참여 뮤지션 영상 초대장 공개

Photo Image

'이슬라이브'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인기를 검증하듯 이슬라이브의 오프라인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티켓은 완판을 기록했으며 참여 뮤지션들의 홍보 영상 역시 인기를 끌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슬라이브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앞두고 아이유 등 참여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을 공개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은 하이트진로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참이슬 모델 아이유, B1A4, EXID, 하하의 영상을 공개했다. 앞으로 존박, 곽진언, 어반자카파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뮤지션들의 영상 초대장은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만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16일 공개된 아이유 영상은 댓글 2300개, 좋아요 약 2400개를 기록중이다. 관련 댓글은 대부분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 나타내고 있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소개 콘텐츠 역시 좋아요 3000개 이상, 댓글 1만개 이상 달렸다.

이러한 관심은 실제 티켓 판매에도 나타났다. 지난달 6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은 30초만에, 10일 정식 판매분 1만6000장도 5시간만에 완판되며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주간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어울어진 소주 브랜드 최초의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돼 빠른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소주 브랜드 최초의 음악 페스티벌 이슬라이브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 등 참여자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하이트진로가 국민소주 참이슬 탄생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주류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기 위해 뮤직 페스티벌과 결합한 주류문화 콘텐츠로 기획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 외에도 참이슬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포차, 글로벌 푸드트럭, 참이슬 칵테일존을 운영하는 '이슬라이브 포차'와 인생샷 포토존, 참이슬 병뚜껑 아트, 나만의 잔 만들기 등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