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5월 독서행사 실시..."봄, 작가와 만남"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는 5월을 맞아 다양한 독서 행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30분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이해인 수녀와 함께하는 북잼콘서트 '나를 키우는 말'을 연다.

이해인 수녀는 최근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산문집 '기다리는 행복'을 펴냈다. 이 날 일생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말과 관련된 지혜를 독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이해인 수녀 강연(50분), 시 낭송 및 독자 질의응답(30분), 작가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인터파크도서 이해인 북잼콘서트 안내 페이지에서 인원과 신청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으로 독자 200명을 초대한다.

Photo Image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강남구 북앤빈 카페서점에서 가정경제 전문가 이지영 작가의 북잼토크를 선보인다. 대기업 금융팀장에서 재무상담사가 된 이지영 작가가 신간 '우리 집 재테크를 부탁해'로 평범한 가정에 딱 맞는 재무 설계 방법을 알려준다.

이지영 북잼토크는 저자 강연(40분)과 독자 질의응답(20분)으로 구성했다. 인터파크도서 이지영 북잼토크 안내 페이지에 인원과 신청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으로 독자 40명을 초대한다.

같은 달 20일 오후 3시 북파크 카오스홀에서는 청년들에게 '꿈멘토'로 불리는 '행복한 꿈쟁이' 김수영 작가의 북잼토크를 마련했다. 김 작가는 지난 1999년 'KBS 도전 골든벨'에서 실업계 최초로 골든벨을 울려 화제가 됐다. 이 날 북잼토크에서는 '꿈+사랑'을 주제로 강의한다.

5월 17일까지 인터파크도서 김수영 북잼토크 안내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을 단 200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