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 30여종 출시

Photo Image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 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이번 가정의 달 제품은 '5월, 모두가 행복해질 시간(happy Together)'을 주제로 다양한 상황별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케이크부터 선물세트까지 다채롭다. 가족들의 행복한 시간을 형상화한 일러스트 패키지로 정성을 더하고 디저트류로 품격을 높였다.

대표 제품은 '블루베리 레어 치즈 큐브'로 상큼한 블루베리 무스와 레어치즈 무스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여러 개의 큐브형으로 디자인해 함께 나눠 먹기 좋다. 성년의 날이나 부부의 날 등 분위기 있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는 자리에 어울린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플라워'는 핑크 빛의 꽃을 형상화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케이크로, 자르면 체크모양 레드벨벳 시트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유 치즈롤'은 유기농 우유를 넣은 우유 크림과 부드러운 레어치즈무스로 만든 롤케이크로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을 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모티프로 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화산섬과 공룡 케이크'는 공룡들이 살고 있는 화산 모양을 형상화한 초코 케이크다. 실감 나는 여덟 가지 공룡 피규어가 랜덤으로 올라가 있어,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제격이다. '다이노 볼케이노'는 화산 모양으로 구워 낸 피낭시에에 공룡 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 모으는 재미가 있다.

이 외에도 제주 첫물 녹차 카스텔라, 천혜향 파운드 등 프리미엄 선물류와 도라야끼, 모나카와 만주, 양갱 등을 세트로 구성한 다양한 전통 선물도 함께 선보인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