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과채음료 출시

Photo Image

매일유업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10가지 과일야채를 한 잔에 가득 담아 매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과일야채샐러드 그린'을 5일 출시했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는 '마시는 맛있는 샐러드'라는 컨셉으로 과일과 채소를 100% 채운 과채음료다. 이번 신제품인 그린은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케일과 브로콜리, 청사과, 청포도 등 녹색 야채와 과일 함량을 더욱 높여 영양이 풍부한 과일야채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인의 식습관을 반영한 영양설계로 1일 과일야채 권장량 대비 일평균 섭취량을 비교해 하루 한 팩만으로도 부족하기 쉬운 과일야채부족분 200g*과 식이섬유 1050mg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2040 연령대의 직장인과 학생, 주부 소비자들로 다양하게 구성된 품평단 100명에게 사전 평가를 실시한 결과 '꾸준한 음용 후 야채 부족분이 보완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질문에 평가자 중 98%가 '예'라고 응답하여 야채 부족분을 보완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는 총 3종으로 이번에 선보인 '그린'과 더불어 토마토와 체리, 비트 등으로 채운 '레드', 오렌지와 양배추 등 녹황색 과일야채가 들어간 '녹황'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휴대하기 편한 200ml로, 야외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은 물론 밖에서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3종은 전국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00ml 한 팩 기준 1300원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함께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출시' 기획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1세트(200mX24팩) 구입 시 약 45% 이상 할인된 1만3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출시기념 이벤트로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500원 중복할인 쿠폰과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홈 뷰티기기인 'LG전자 프라엘 갈바닉 이온 부스터(1명)', '브레오 휴대용 전신마사지기(10명)'를 제공한다. 더불어 신제품 구매 후 사진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그린' 한 박스(200mX24팩)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