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는 하이엔드급 디지털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는 '원패스(One-Pass)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했다.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는 확장된 용지 수용성(52~400gsm)을 바탕으로 최대 400gsm 용지를 6컬러로 출력해도 분당 120매의 출력 속도를 유지한다. 유연한 인라인 마감과 후가공 없이 다양한 용지 애플리케이션 활용도 가능하다.
'슈퍼 이에이 에코 드라이 잉크(Super EA-Ecotoner)'를 도입했다. 컬러 종류에 관계없이 균일하고 풍부한 색표현이 가능하다. 골드, 실버, 화이트, 클리어 드라이 잉크 등 4가지 특수 드라이 잉크를 활용해 디지털 장비가 구현하지 못한 메탈릭 컬러와 금·은박에 가까운 출력이 가능하다.
'무료 출력 서비스&딜리버리' 체험 행사는 한국후지제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디자인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체험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고부가가치의 출력물을 직접 확인하는 기회”라며, “한국후지제록스는 앞으로도 업계 종사자들의 역량과 독창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