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16일부터 ‘키즈스타몰과 함께하는 타이니소어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가지 인기 타이니소어들이 총출동해 ‘공룡 메카드’의 세계를 완성하는 완결판이다.
타이니소어 맵에 정해진 타이니소어를 모두 올려놓고, 아이와 함께 타이니소어 월드의 인증샷을 찍어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운영하는 ‘키즈스타몰’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1차(3월 16일~4월 30일), 2차(5월 2일~31일)며 기간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이 달라진다. 1차 이벤트는 티라노, 트리케라, 브라키오, 스테고, 파키케 등 1번부터 20번까지의 타이니소어를 모으면 된고 참가자 전원에게 키즈스타몰 1만 포인트가 증정된다.
2차 이벤트는 1차 이벤트의 20가지 타이니소어에 펜타, 알로, 암모 등 21번부터 30번까지의 타이니소어를 추가해 참가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키즈스타몰 1만 포인트가 증정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공룡메카드 시계가 제공된다.
공룡 시대의 지형을 재현한 타이니소어 맵은 오는 16일부터 키즈스타몰 전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되며, 할인점 진열대에서 무료 배포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소어 맵에 자신이 채집한 타이니소어를 올려 나만의 ‘타이니 월드’를 완성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어린이들이 분화구, 열대림, 들판, 산과 바다로 이루어진 타이니소어 맵에서 타이니소어를 훨씬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