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봄맞이 '블루밍 저니'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3일까지 '블루밍 저니'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한파가 끝나고 한낮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감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서울점, 인천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스파 패키지 숙박권(2명), △꽃 정기 배달 서비스 6개월(5명), △신라면세점 2만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매장에서 물건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서울점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또는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랑방', '아틀리에코오롱' 등 인기 향수 브랜드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서울점에서 가입 시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화장품·향수 제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하고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착순 6000명에게 1인당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최대 3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20만원 현장 할인해준다. '어딕션', '베네피트', '클리니크' 등 화장품 브랜드 사은행사와 '뉴아', '누페이스', '이너스킨' 등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 달 31일까지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라 다시 봄', △화장품·향수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마이뷰티 리워드', △영화예매권과 면세접 적립금을 증정하는 '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라 다시 봄'은 2017년 출국 횟수 및 구매 실적에 따라 주어지는 경품 응모기회에 따라 △조식 2인 포함 제주신라호텔 1박 숙박권(3명), △삼성상품권 10만원(5명),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2매(20명),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등 SPC계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해피콘' 3만원(20명),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000원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이뷰티 리워드'는 화장품·향수 구매금액에 따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투썸플레이스' 마카롱1개·아메리카노 세트, △300달러 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하트파이·초콜릿 음료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2인 조식 포함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명)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피투게더' 이벤트는 본인 외에 다른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을 '짝꿍'으로 등록한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두 명 합산 구매 금액이 400달러 이상이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짝꿍끼리는 서로 5000원의 적립금도 선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월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만원과 선불카드 5천원을 쇼핑지원금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초콜릿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