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시즌 한정 '킹박스' 출시

Photo Image
버거킹 킹박스

버거킹이 즐거운 겨울 축제로 가득한 2월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한정 1인 세트 '킹박스'(King Box)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5일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킹박스는 다가올 구정 연휴와 세계적인 겨울 축제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기간 한정 메뉴로, 와퍼주니어박스·불고기와퍼주니어박스·롱치킨박스·스낵박스 총 4종 구성이다. 각각의 킹박스는 인기 세트 메뉴에 2가지 사이드 메뉴를 더해 총 5가지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됐으며 6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킹박스 중 와퍼주니어박스와 롱치킨박스는 와퍼주니어세트와 롱치킨세트에 너겟킹(4조각), 21치즈스틱이 추가 구성됐고 스낵박스는 텐더킹(2조각), 너겟킹(4조각)과 21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R)로 구성됐다. 이번 킹박스에는 지난달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역대급 사이즈로 호평 받고 있는 21치즈스틱까지 알차게 더했다.

한편, 버거킹은 집에서도 겨울 축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 응원팩도 함께 출시한다. 응원팩1(1만6500원)은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프렌치프라이(L), 콜라(R) 2개, 텐더킹(2조각), 콘샐러드로 구성됐고, 응원팩2(1만3900원)는 텐더킹(6조각), 너겟킹(6조각), 콘샐러드, 프렌치프라이(L), 콜라(R) 2개로 구성됐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킹박스 행사는 소비자들이 겨울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버거킹의 인기 메뉴들로 가득 구성했다”며, “구정 연휴와 세계적인 겨울 축제가 이어지는 2월, 버거킹과 함께 오감이 즐거운 겨울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킹박스 행사는 2월 5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5개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