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장쾌삼, 합리적인 가격대 설 홍삼 선물세트 출시

Photo Image
장쾌삼 홍삼력플러스

웅진식품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장쾌삼 홍삼력 플러스' 등 설 명절 홍삼 선물세트 9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로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로 100% 국산 인삼과 홍삼 만을 사용한 고품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장쾌삼 홍삼력 플러스'(2만9500원)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국산 벌꿀에 대표 자양 강장제인 녹용추출분말을 더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제품이다. 70mL 30포 구성으로 친지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다.

부담 없는 선물로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 '장쾌삼 발효홍삼 력'(3만9000원)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소용량의 유리병 포장으로 부담 없는 선물로 좋다. 이외에도 '장쾌삼 홍삼 정일품'과 '장쾌삼 활력원 파우치' 등 총 7종의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는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됐다. '장쾌삼 홍삼순액'을 제외한 7종은 모두 소비자가 기준 5만원 미만이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농협, 세븐일레븐, gs25 등 전국 소매점과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장쾌삼 선물세트로 실속 있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