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의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이 6-13세의 성장기 아동의 면역력 강화와 피로 해소를 위한 홍삼 제품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 2종을 리뉴얼 출시 한다고 24일 밝혔다.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은 웅진식품이 2009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홍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한정 제품으로 재출시 했다.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은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고급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어린이들이 홍삼 특유의 향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사과 농축액과 천연 과일 향을 더했고, 국산 벌꿀을 넣어 쓴맛을 줄였다. 몸이 허약해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아이들이 마시면 좋다.
함께 출시된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 플러스'는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뉴질랜드산 녹용 추출 성분을 첨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대표적인 보양 식품으로 꼽히는 녹용 성분을 더해 성장기 아동은 물론 쉽게 피로를 느끼는 아이에게도 좋다.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과 어린이 홍삼왕 플러스의 가격은 각각 3만6000원과 3만9000원으로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아동용 제품으로는 넉넉한 양인 30mL의 액상 파우치를 한 달 분량으로 구성했다.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파우치에는 이지 컷 패키지를 적용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은 이전부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스테디셀러”라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경쟁력을 갖춘 장쾌삼 어린이 홍삼왕에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픈마켓 11번가에서 2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이틀 동안 할인전을 진행한다. 두 제품은 최대 12%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400명의 고객에게는 유기농 하늘보리 네 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