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 열어

신세계 프라퍼티 '스타필드'는 다음 달 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매장을 방문해 가족, 연인 등과 사진을 찍어 행복을 소망하는 글이나 스타필드에서의 즐거운 스토리(100자 내외)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스타필드는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빛 순간(Gold Moment)'을 연상하게 하는 배경이나 소품(스타필드 골드트리, 황금빛 의상, 황금빛 소품 등) 활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은 스타필드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공식계정에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스타필드라이프스토리사진전', '#GOLDMOMENT' 2개 해시태그와 스타필드 공식 계정을 게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윤광준 작가를 비롯한 전문 사진작가들이 심사한다. 시상식은 다음 달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연다. 금상 1명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최우수상 2명 신세계상품권 각 100만원, 우수상 10명 신세계상품권 각 50만원, 입선 점별 20명(총 60명) 35만원 상당 스타필드 4인 가족 이용권을 각각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필드에서 주중 이용 가능한 식음료(F&B)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