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럭키박스&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아이에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본몰의 인기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럭키박스를 기존 제품보다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랜덤으로 발송되는 '아침엔본죽' 구성의 럭키박스 1호와 '아침엔본죽'과 장조림 및 기타 반찬류를 포함한 럭키박스 2호를 100개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며 가격은 각각 9900원, 1만9900원 이다.
또한 새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세뱃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모든 럭키박스 구매고객 대상으로 신년 세뱃돈의 의미를 담아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본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상품권과 장어, 새알심 등 특별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본몰 럭키박스는 정상가 대비 2~3배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고 5개 이상의 상품 증정으로 다양성을 통한 가성비와 고객 만족도를 최대화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온라인 쇼핑몰 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본아이에프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예상하지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을 주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올해 소비트렌드인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합리적인 가격과 아낌없는 구성으로 선보이니, 행운의 기회를 누려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