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11~31일 연말 맞이 '10+10+5 특집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행사상품으로 선정한 TV방송상품에 10% 할인 및 적립을 각각 적용하는 '텐텐프로모션'에 5% 추가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행사 상품은 건강식품, 주방용품, 이·미용품 등 10여 개 상품이다. 홈앤쇼핑 홈페이지 방송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자이글 프로'를 판매한다. 냄새 배임과 연기가 적어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적외선 조리기다. 블랙과 레드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사은품으로 2단 찜기, 파티쿠커, 도마세트를 제공한다.
17일 오전 8시 20분에는 '에드워드권 아보카도오일'을 방영한다. 인기 쉐프(요리사) 에드워드권이 추천하는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이다. 1병 당 300㎖로 총 6병 구성했다.
홈앤쇼핑은 같은 기간 올해 인기를 끈 'BEST 상품전'도 선보인다. 카테고리 별로 주문금액, 재구매율, 편성횟수, 인기도, 고객만족을 고려해 선정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홈앤쇼핑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집전”이라면서 “푸짐한 할인과 적립혜택, 인기상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