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패션 7DAYS' 특집전 실시...일주일 내내 인기 제품 판매

홈앤쇼핑(대표 강남훈)이 오는 6~12일 '패션7DAYS' 특집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의류, 잡화, 속옷 등 20여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수요가 많은 니트, 코트, 트레킹화, 속옷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근 방송에서 고객 선택을 받은 우수 상품과 새롭게 론칭한 제품까지 한 데 모았다. 특집전 참여 상품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6일 8시 10분에는 알타이캐시미어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니트'를 판매한다. 12게이지 조직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선염으로 염색 후 방적하는 기법으로 색감과 원사가 선명하다. 캐시미어 원산지 알타이 산맥에서 올해 채취한 뉴캐시미어만을 사용한 고급 제품이다. 그레이, 그린, 아이보리, 핑크 중 선택할 수 있다.

7일 7시 30분에는 쏠리에의 '울 블랜디드 코트'를 소개한다. 울 블랜딩 소재 코트로 뛰어난 보온력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체형을 커버하는 여유 있는 핏(Fit)이 특징이다. 곱슬곱슬한 털 내부 공기가 보온 효과를 높였다. 색상은 블랙, 차콜그레이, 버건디, 민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기존 우수 상품과 새롭게 소개하는 론칭 상품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엄선된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