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형님모바일’, 100일 기념 ‘형님이 쏜다’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구글 2위, 애플 1위 등 출시 100일간 꾸준한 인기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이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3차 업데이트와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수) 밝혔다.

‘형님모바일’은 7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무료 최고 순위 2위, 애플 스토어 무료 최고 순위 1위, 원스토어 무료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고, 다운로드도 100만을 넘긴, 대형 모바일 MMORPG다.

이 작품은 ‘오빠모바일’에 이어 독특한 네이밍으로 주목을 받았고, 또 날아다니는 검과 화려하고 시원한 전투, 무협 세계의 다채로운 재미를 인정받아 출시 이후 순위 그래프가 꺾이지 않고 수평을 유지하며, 꾸준히 사랑 받았던 작품이다.

또 커뮤니티 활성화와 착한 BM, 손쉬운 RPG, 1년 내내 해도 끝이 없는 콘텐츠의 4가지 요소가 ‘형님모바일’의 인기 비결이라는 것이, 팡스카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팡스카이는 이미 26일 ‘형님모바일’의 3차 업데이트에서 신규 코스튬 7종과 신규 던전 시스템 ‘천마 성역’을 추가했으며, 최고 만렙을 120레벨에서 140레벨로 확장했다.

이어 30일부터는 ‘형님모바일’의 100일을 기념하여 무상으로 특급 레벨환과 귀속황금, 진급단선택패키지, 전설 비급 상자 등 풍성한 100일 기념 보상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100일을 자축하는 의미로 공식카페 게시판을 통해 축하글을 남기면, 작성 글 수에 따라 전 서버에 장비강화석과 진급단상자, 보석상자, 전설비급상자 등의 차별 보상을 지급한다.

100일 기념 쿠폰도 뿌린다. 100일을 주제로 대규모 쿠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쿠폰 아이템에는 2배 경험권과 장비강화석, 보석상자, 정제석 패키지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레어 아이템이 포함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