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트렌드 코리아, 대한민국 핫템·필수템 정보 제공에 맞손
전자신문과 상품판매 사이트인 트랜드 코리아(Trend Korea)에서 핫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사회·문화적으로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이 대세를 이루는데요. 이런 분위기는 집안소품이나 수납용품에도 영향을 끼쳐서 미니멀리즘 트렌드의 수납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이번 ET 핫 트렌드에서는 다양한 미니멀리즘 수납용품 가운데서도 상품추천의 대가 고현규 트렌드코리아 대표가 추천하는 깔끔한 디자인의 수납제품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사나다 세이코 일본 손잡이 정리바구니
사나다 세이코 정리 바구니는 미니멀리즘의 트렌드에 적합한 주방 수납용품으로, 편리한 손잡이와 격자무늬의 불투명 화이트 컬러로 안정감있고 편리한 수납이 가능한데요, 특히 식재료 보관시에는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물건을 찾기 수월하고 보관품에 따라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 유용하게 쓸 수 있답니다!
◇엔빙 1+1 리빙 공간박스
'엔빙 1+1 리빙 공간박스'는 공간 수납과 인테리어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공간박스인데요. 이 제품의 장점은 사용하지 않을 시에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건데요. 또 가벼운 부직포 소재로 구성돼 휴대와 편리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여기에 분필이나 보드마카로 내용품을 적어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 방에 놓아둔다면 정리정돈의 습관까지 키울 수 있어서 1석3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죠! 특히 이 제품은 현재 '원 플러스 원' 이벤트로 제공되고 있어 더욱 눈여겨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노트케이스 빨래바구니
실용성과 간편함 그리고 기존의 가구들과 잘 어울려야 할 것을 염두해 둔다면 이만한 빨래바구니가 있을까 합니다. '노트케이스 빨래바구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생활에서 아우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내부 원단은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세탁물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소재로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편리하다는 것도 눈길을 끕니다.
이상 가을맞이 홈데코를 위한 다양한 수납제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전자신문과 트랜드코리아가 함께 추천드린 상품으로 미니멀리즘의 홈스타일링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자신문-트랜드코리아와 함께하는 'ET 핫 트렌드', 다음에는 더욱 좋은 유용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