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순살로 만든 '큐브 불족발·화끈 불오리' 출시

Photo Image

대상 청정원이 고기 원물을 그대로 살린 육가공 간편식 2종 '순살로 만든 큐브 불족발', '순살로 만든 화끈 불오리(이하 화끈 불오리)'를 26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큐브 불족발'과 '화끈 불오리'는 집이나 캠핑장에서 맛있는 고기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물을 그대로 살려 고기 본연 쫄깃한 식감을 더했으며 매운 족발과 오리 요리에 잘 어울리는 비법소스인 '땡초불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또 친환경 알루미늄 만능용기를 활용해 번거로운 준비작업과 뒷처리가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로 조리용기에 옮길 필요 없이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있으며 직화 또한 가능해 야외 캠핑 시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한입에 먹기 좋은 큐브, 슬라이스 형태로 만들어져 먹기 편리하고, 한끼 식사나 술 안주로 활용하기 좋도록 1~2인분 양으로 소포장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유신호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과장은 “최근 외식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고기 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육가공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번거로운 재료 손질과 조리 과정 없이 고기 본연의 식감과 화끈한 매운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