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로망 '씽씽트랙'을 아시나요?

거침없는 질주가 시작된다. 스피드웨이에서 벌어지는 슈퍼급 레이싱 대회를 집안에서 열어본다면 어떨까. 미세먼지에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다면 트위스트 씽씽트랙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Photo Image

트위스트 씽씽트랙은 일반적인 트랙이 아닌 아이가 원하는 대로 트랙을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를 지나는 고가트랙, 언덕을 넘는 언덕트랙, 유턴 트랙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마음껏 붙이고 이어서 나만의 트랙에서 즐기는 나만의 레이싱을 펼칠 수 있는 것.

Photo Image

또한 레이싱카가 움직이는 중에도 트랙을 움직일 수도 있어 더욱 다이나믹 하게 레이싱 운영을 할 수 있다.

조명을 끄면 더 환상적인 레이싱이 가능하다. 트랙은 물론 LED 빛을 발하는 레이싱카까지 선명한 LED로 빛이 나는 트랙이 아이들의 마음을 심쿵거리게 만들어준다.

휘어지는 트랙, 자동회전 스테이션, 디스코 트랙, 대전차 트랙 등 다양한 트랙 구성이 가능하며 탈부착이 쉽기 때문에 어떤 트랙이라도 쉽게 만들 수 있다.

ABS 재질로 만들어 내구성을 극대화 했고 레이싱카 바퀴의 접지력이 좋아 트랙 이탈도 걱정 없다. 실제 자동차의 느낌처럼 실리콘 타이어를 장착해 접지력을 높였기 때문. 트랙 회전 구간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레이싱이 가능하다.

아이 혼자 스스로 쉽게 끼우고 만들어 놀 수 있는, 상상력과 창의력이 무한으로 발휘되는 트위스트 씽씽트랙. 기본 제공되는 레이싱카 2대(빨강레이싱카, 파란색 경찰 레이싱카)외 총 220개의 빨강, 파랑, 초록, 노랑, 야광 트랙 및 교차로, 교차다리, 고가다리, 언덕지지대, 유턴 스테이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총망라됐다.

아이들을 위해 저가의 중국산 장난감은 피하는 것이 어떨까. 트위스트 씽씽트랙은 믿을 수 있는 메이드인코리아 국산 제품이다.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홈쇼핑가 59,000원에 판매하는 제품을 단 하루 34,5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