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내 차 팔기 서비스 `오토벨(Autobell)`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선물 교환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글로비스(대표 김경배)는 오는 31일까지 오토벨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벨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토벨 관련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2만원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토벨을 한 번이라도 이용해 본 고객이라면 같은 기간 오토벨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토벨 홈페이지 이용후기 코너에 오토벨 이용 시 느꼈던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글로비스는 우수작 5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오토벨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토벨은 올해도 고객들의 생활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오토벨 전용 콜센터(1600-0080) 또는 홈페이지(www.autobell.co.kr)에서 간단한 접수 절차만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 방문부터 매각 및 경매 출품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