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소녀함대’, CBT 게이머들의 열기로 후끈

Photo Image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CBT를 통해 ‘소녀함대’ 50여 명의 미소녀 캐릭터는 물론, 전투,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 등 모든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소녀함대’ CBT 모집 첫날 신청자가 10만을 돌파했으며, 재접속률이 72%를 기록, 게이머들의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게임 내 퀄리티 높은 미소녀 일러스트 및 다양한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과 함께 게임 출시 날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벌써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먼저, CBT 초반 이용자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테스터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녀함대’는 CBT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에너지물약’, ‘금괴’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를 올리거나 후기를 남긴 유저를 선정해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