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7종, 모바일게임 10종에서 X-MAS 이벤트 오픈
2016년 한 해를 거침 없이 내달려온 팡게임이 모든 게임에서 크리스마스(이하 X-MAS) 이벤트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대황제M’과 ‘오빠모바일’을 시작으로,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서 X-MA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팡게임이 서비스중인 타이틀은 온라인게임 18종(자체 서비스 7종), 모바일게임 10종이다. 2015년 ‘대황제’의 인기에 힘입어 2016년 선보인 ‘대황제M’과 ‘오빠모바일’이 각각 구글 매출 순위 30위와 20위권에 올랐고, 최근 출시된 ‘칼바람(칼에깃든바람)’과 ‘야차온라인’까지 연달아 매출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탄탄한 신작 라인업을 구축했다.
팡게임은 2016년 한해 동안 팡게임의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X-MA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X-MAS 이벤트의 포문을 여는 것은 삼국지 모바일 전략게임 ‘대황제M’.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6일 동안 X-MAS 6일 로그인 혜택을 시작으로, ‘X-MAS 선물’ 게시판에 받고 싶은 선물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몰래 보상을 증정하는 등 총 5종의 풍성하고 재미있는 X-MAS 이벤트가 진행된다.
독특한 네이밍과 안정된 게임성으로 매출 20위권을 달성한 ‘오빠모바일’은 ‘X-MAS 푸시 2배 강화 이벤트’와 ‘X-MAS 위시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위시리스트’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아이템을 전체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이어서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되는 이벤트다.
1080p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무협RPG 유저들을 사로잡은 ‘칼바람(칼에깃든바람)’은 22일부터 31일까지 산타 양말을 모아서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의 투표 수가 가장 많은 항목을 푸시로 지급하는 카페 이벤트도 열린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2016년 한 해 동안 팡게임의 많은 게임을 사랑해 준 유저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X-MAS를 기념해 준비한 많은 이벤트를 함께 즐겨 주기 바라며, 2017년에는 더 좋은 작품과 게임 운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