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의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는 게임 속 거대한 세계를 현실화 한 콘셉트로, 오는 24일 오전 10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에서 무대 이벤트와 현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성대하게 펼쳐진다.
메인 무대에서는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콘텐츠를 최초 공개하고, 윤명진 디렉터와의 대담 시간이 준비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사장 동측과 서측에 마련된 ‘언더풋 원로원’ 무대에서는 OST, 디자인, 영상, 최적화 등 ‘던파’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네오플의 개발자가 등장해 발표를 진행하며, 네오플 인사팀과 함께하는 취업특강도 열린다.
이외에도 ‘던파’의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굿즈샵, 포토존, 휴식 공간 등이 제공된다. ‘2016 던파 페스티벌-THE 아라드’ 행사 입장권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선착순 5,000명),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