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이러닝 학습자 관리 고민, 이제 그만’

보안 플레이어 3개월 무료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가비아는 1일, 학습자 관리(LMS)에 최적화된 보안 플레이어 고급형을 3개월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새롭게 출시된 가비아 보안 플레이어 고급형은 학습자 ID를 기반으로 한 기록 저장 및 접속 통제를 통해 학습자 관리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보안 플레이어 고급형 적용 시 이중 접속 차단은 물론, 학습 기록과 연동한 북마크 및 이어보기 저장이 가능해진다. 또한 학습자 접속과 불법 사용에 대한 통계 리포팅을 제공하여 학습자 통제 및 학습 기록 관리에 골머리를 앓던 학원, 이러닝, 등 동영상 제공 업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보안 플레이어에는 이 밖에도 화면 캡쳐, 녹화 통제, 배속 제어, 구간 반복, 모바일 다운로드 등 동영상 재생의 필수적인 기능이 탑재되어있다.

가비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개월 간 최대 180만 원 상당의 플레이어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으로,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의 기본형 서비스 이용 고객들도 추가 비용 없이 고급형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보안 플레이어 고급형에는 이러닝 업체들이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자를 관리할 수 있게끔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추가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체들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학습자 관리에 최적화된 동영상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안 플레이어 무료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