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관련 자유 주제…10명에게 30만원 원고료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1일 연말을 맞아 ‘땡큐, 터닝메카드’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기 공모전은 일상 속에서 터닝메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주제는 터닝메카드 완구를 비롯해, 챔피언십 및 마트 대회 등의 오프라인 행사와 애니메이션까지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선정 가능하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손오공 홈페이지 ‘땡큐, 터닝메카드’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터닝메카드와 함께한 우리가족의 에피소드나 사연을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손오공은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 수기 10점을 선정해 당선자에게 각각 30만원씩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한다. 당선작은 2017년 1월 10일 발표되며,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터닝메카드 마케팅 담당자는 “터닝메카드를 통해 쌓은 즐겁고도 특별한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수기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터닝메카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터닝메카드 윈터리그 테이머 배틀대회'가 진행 중이다. 12월 3일에 홈플러스 금천점과 이마트 천안점에서, 12월 4일에는 토이저러스 구로점에서 배틀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