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LG HBS-S80’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LG HBS-S80’은 사용자의 스포티한 라이프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26.2g의 초경량 무선 이어폰으로, 사람의 귀를 형상화해 설계된 실리콘 소재의 이어후크가 격렬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 기술인 apt-X로 CD 수준의 프리미엄 오디오를 선사하며, 이어캡이 소음 차단을 도와줘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블루투스 4.1 기술이 적용된 ‘LG HBS-S80’ 은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음악 감상과 통화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운동 중에 걸려온 전화도 이어폰에 내장된 버튼만 누르면 운동을 중단하지 않고도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땀과 습기에 안전하도록 IPX5 방수 등급을 갖춰 민감한 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조깅, 라이딩,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LG HBS-S80’은 격렬한 운동에도 제품이 이탈하지 않아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에 사용하는 운동용 이어폰으로 제격이다”며 “견고한 외형과 뛰어난 사운드를 갖춰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S7엣지, LG V20 등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찾는 분께 우선순위로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LG HBS-S8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