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입문용•촬영용 드론으로 사용 가능한 ‘패럿 스윙&맘보’ 선봬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쉽고 간편한 비행 조종 시스템으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곡예 비행할 수 있는 미니 드론 ‘패럿 스윙&맘보’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패럿 스윙&맘보’는 전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프랑스 드론 제조업체 패럿(Parrot)이 선보이는 미니 드론으로, 가볍고 컴팩트하며 출력까지 향상돼 민첩하고 정확하게 비행할 수 있다. 또한 ‘패럿 스윙’은 비행기와 쿼드콥터 모드 전환을 통해 이착륙과 다양한 곡예 비행이 가능하며, 다양한 액세서리 탈부착이 가능한 ‘패럿 맘보’는 총쏘기 게임을 즐기거나 물건을 잡아 옮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드론이다.

이와 함께 앱스토리몰은 패럿과 3DR 등 인기 헬리캠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드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럿의 인기 모델인 ‘비밥 드론2’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드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액션캠 고프로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프리미엄 항공촬영용 드론 ‘3DR SOLO’와 조이스틱형 컨트롤러로 드론 입문자도 간편하게 조종할 수 있는 ‘갤럭시 비지터6’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패럿 스윙&맘보’는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손쉽게 조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문자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면서 “이외에도 뛰어난 가성비와 직관적인 조종 방법을 갖춘 다양한 모델을 엄선해 ‘드론 특별 기획전’을 구성했으니 드론 구매를 계획했던 사용자라면 이번 기획전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패럿 스윙&맘보’와 ‘드론 특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