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미국서 사이버위협 대응방안 세미나 개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미국 사이버보안협의회, 뉴저지 기술위원회, 스티븐스 공과대학과 협력해 사이버 위협 대응방안 세미나를 미국 스티븐스 공과대학교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Photo Image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6일 미국 스티븐스 공과대학교에서 사이버 위협 대응방안 세미나를 진행했다.(사진:파수닷컴)

이번 세미나는 `미국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을 맞아 부대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됐다. 파수닷컴은 2014년부터 보안 서비스 부문 챔피언 기업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이버보안을 바라보는 경영진 관점`이라는 주제로 보안 분야 전문가가 기조강연했다. 래리 포네몬 포네몬인스티튜트 회장과 마크 로벨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사이버보안부문 글로벌 리더 등이 발표했다.

포네몬인스티튜트는 정보보호 관련 전문시장조사기관으로 파수닷컴과 함께 리서치를 수행해 `북미 주요 정보유출 현황 보고서` 자료를 발간한 바 있다. PwC는 파수닷컴과 데이터 보안 관련 협력관계를 맺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사이버 위협이 지속되면서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관리하는 방안에 대해 경영진 고민과 관심이 높아진다”며 “C-레벨 고민을 해결하는데 핵심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