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아틀란 3D 앱` 리뷰 고객 추첨 2만원 주유상품권 증정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오는 16일까지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3D지도 아틀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앱 리뷰 고객들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Photo Image
맵퍼스, `아틀란 3D 앱` 리뷰 고객 추첨 2만원 주유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제공=맵퍼스)

이번 이벤트는 `3D지도 아틀란`을 다운로드 후 사용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 개별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업그레이드 된 `3D지도 아틀란`에서는 한층 더 세련된 3D지도를 바탕으로 주행에 최적화된 다이나믹 뷰를 자랑하는 아틀란 내비(ATLAN NAV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사용자에게 필요한 장소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추천해주는 실시간 서비스인 `아틀란 라이브(ATLAN LIVE)`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며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으로서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화면 상의 주황색 `라이브` 아이콘을 터치하면 인기 맛집, 커피전문점, 명소, 주차장, 주유소 등 운전자에게 유용한 주변 정보를 지도 위에서 바로 찾아준다.

김민성 맵퍼스 마케팅팀장은 “리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해진 `3D지도 아틀란` 앱을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내비게이션 앱 시장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지만 아틀란만의 강점과 특색으로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