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본 베이비페어가 오는 13일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개막해 16일까지 계속된다.
베이비페어 자체 행사로 선착순 이벤트와 사전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 이벤트는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디즈니 목욕 가운이 증정되며, 사전등록 이벤트는 잉글레시나 지피프로유모차,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아기식탁의자, 오이스터 아리어스 카시트 등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참가기업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로는 아토팜, 롤리베베, 닥터브라운, 뻬그뻬레고 등이 있으며, 특히 뻬그뻬레고에서는 유모차와 식탁의자 세트를 할인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베이비페어에서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13일 목요일과 14일 금요일, 평일 양일 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게 될 예정이다. 운행 회차는 총 7번으로 수원역 및 광교중앙역, 아주대학교에서 탑승할 수 있다.
이와함께 13일 목요일부터 15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까지는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 앞에서 ‘수원맘모여라, 광교맘모여라’가 주최하는 플리마켓이 실시될 예정이다. 플리마켓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지역카페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아이본베이비페어 진행 기간에는 수유실에서 씨어스대전 친환경 물티슈제조기를 통한 물티슈가 제공될 예정이다. 친환경 물티슈는 식물의 섬유소로 만든 무표백 순면 건티슈로 아이들 구강티슈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6년 두 번째로 개최되는 아이본베이비페어 in 수원경기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