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CPA(Cost Per Action : 실행형 과금) 특화 사전예약 앱 '루팅'이 출시예정작 '가디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4일 루팅의 운용사 모나와(대표 송현두)측은 게임 '가디스'의 사전예약 유저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쿠폰은 별다른 미션없이 '루팅'을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하면 받을 수 있으며, 참여유저 전원에게는 매직스톤(100개)·진화버섯(10개)·스테미너포션(2개)·수정(30개)·실버호루라기(15개)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액션 RPG'가디스'(운용사 쿤룬코리아)는 신들의 선택을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펼치는 가운데 천계와 마계의 여러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펼쳐지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히 캐릭터들의 빠른 성장과 그에 맞게 진화하는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 전투를 돕는 여신시스템 등이 유저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 90명(각 30명씩 3개팀)이 펼치는 군단전과 상대포탑을 파괴하는 미션인 'AOS대전', 자유거래시스템과 보이스챗을 추가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