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는 30일부터 한 달 동안 `가을의 전설` 경품 이벤트는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관 합동 쇼핑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마련했다. 응모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스포츠카와 고급 세단, 해외여행 상품권, 명품 가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원하는 스타일을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를 주제오 TV, 온라인, 모바일 등 모든 판매 채널에서 진행한다.
`로터스 에보라400`와 `벤츠S350D`를 2명에게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1월 2일 오후 7시 TV생방송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롯데아이몰, 바로TV 앱, 롯데홈쇼핑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이라는 테마로 여행권과 명품 가방을 선물한다. 롯데홈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3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런던`, `뉴욕` 2인 여행권을총 6명에게 증정한다. 내달 16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는 추첨으로 `샤넬`, `델보 브리앙`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장기적 경기 불황에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한다”며 “알뜰 쇼핑과 다양한 혜택, 최고급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