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로 침구 청소까지 해결

Photo Image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무선청소기로 침구 청소까지 가능해졌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대표 문상영)는 침구 전용 `베드 프로 노즐`을 탑재한 2017년형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청소기 앞 노즐만 갈아끼우면 침구청소기로 변신한다. 베드 프로 노즐에는 별도 모터를 장착해 청소기 본체 모터와 함께 침구 속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한다. 빗살 형태 브러시가 침구에 붙어 있는 먼지까지 쓸어 담는다. 278㎚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침구 표면에 있는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집먼지 진드기 배설물이나 사체, 반려동물 털, 박테리아 등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 인증도 받았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여러 기능도 갖췄다.

180도로 꺾이는 손잡이를 채용해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 부담을 줄였다.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청소하다가 급히 다른 용무를 볼 수도 있다. 버튼만 누르면 흡입구 부분에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 흡입하는 `브러시 롤 클린` 기능도 탑재했다.

높은 선반이나 전등 위 등 닿기 힘든 곳을 청소할 때 사용하는 `플렉시 호스`, 좁은 틈 청소용 `긴 틈새 노즐`, 틈새 낀 먼지를 제거할 때 유용한 `틈새 노즐`, 천 재질 가구 청소에 적합한 `소파용 노즐`도 포함됐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바닥 먼지 청소를 넘어 몸에 접촉하며 생활하는 침대나 소파 집먼지 진드기 배설물이나 사체, 먼지도 제거한다”며 “소비자 생활 속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이 깨끗한 공간에서 생활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는 럭셔리 로즈 컬러로 출시된다. 소비자 가격은 47만9000원이다.


유창선 성장기업부(구로/성수/인천) 기자 yud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