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우수음식점` 선정해 배달 점주 혜택 강화

Photo Image
요기요 우수음식점 소개<사진 요기요>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은 5일 성실하게 사업하는 점주를 지원하는 사장님 혜택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9월 우수음식점 1000곳을 선정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요기요 우수음식점`은 매월 이달의 우수 음식점을 선정한다. 주문건수, 주문 성공률, 재주문율, 고객 클린리뷰 평점 등 객관적 지표를 종합 분석해 선정한다. 8월 시작 후 두 번째 발표다.

우수음식점으로 선정된 음식점 사장님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 달간 모든 우수음식점에게 요기요 앱 내 업체 리스트 페이지에 인증마크를 표시한다.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는 4가지 깜짝 선물도 제공된다. 매장이나 배달통에 부착하는 `우수음식점 인증스티커`와 음식 박스 봉인지로 사용 가능한 `홍보스티커`, 매장 운영에 필요한 배달음식 소모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알뜰쇼핑 포인트`, 앱 내 `우리동네 플러스` 광고 상품 입찰 시 사용 가능한 `비즈머니 포인트`, 구인 사이트 알바몬 `즉시등록, 이력서열람 이용 쿠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한다.

박해웅 요기요 세일즈본부장은 “성실하게 장사하는 점주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도움이 되고자 사장님 혜택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식점 사장의 성장 파트너로서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