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LG전자가 구미 최대 규모의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LG전자는 오는 27~28일 LG베스트샵 구민인동점에서 제12회 LG전자 공식 구미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경제성 있는 웨딩패키지를 소개하면서 중간마진을 없앤 고품질 웨딩패키지가 제공된다. 웨딩플래너를 통한 연결 판매의 경우 예비신혼부부에게 부담되던 고비용 중간마진을 없애고 차액을 고객에게 돌려줘 추가금 없는 강남웨딩촬영패키지가 제공된다,
또 2016년도 하반기 최신 명품 수입드레스 및 청담동 명품 웨딩드레스가 전시되며 강남 브랜드 웨딩 스드메, 서울, 대구, 구미의 웨딩 촬영 관련 스튜디오들도 상담 가능하다.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에게 최대 60만원 할인과 30만원의 상당의 최고급 액자가 1+1으로 추가 증정된다. 또 당일 계약 고객은 네스카페머신과 40만원 상당의 최고급액자 등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20만원 상당 본식 촬영 원본사진과 수정본 CD도 무료 증정된다.
방문객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을 기본 제공받는다. 온라인 참가 신청 방문객은 업체별 방문상담 선물을 받으며 선착순 50커플은 CGV 영화티켓 2매를 받을 수 있다.
웨딩, 예물, 한복, 침구류, 피부관리, 농협 재테크, 헬스, 다이어트, 청첩장, 폐백, 남성 정장 등 전문 협력업체들이 이틀간 할인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LG 세탁기, 동남아 무료 여행권,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전자레인지, 14K귀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차렵이불, 대형블라인드, 여행가방, 탄생석 목걸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화장용 고급 붓 세트 등 계약 경품 추첨 및 계약 선물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작년 LG전자 웨딩혼수테스크팀 선정 전국 LG웨딩박람회 중 1위를 한 박람회인 만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결혼비용을 줄이면서 고궐리티 결혼준비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