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치정액션RPG ‘천상연’ 사전등록 시작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무협 액션RPG ‘천상연’이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일정에 들어간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치정액션 RPG ‘천상연’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오픈과 함께 3종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사전등록과 CBT, OBT를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칭호와 강화석, 보천오색석, 14일 한정 의상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게임패키지와 문화상품권을 동시에 지급한다.

사전등록 신청 인원이 많을수록 혜택도 늘어난다. 1만 명 달성 시 날개와 어검 승급단을, 3만 명 달성 시 보천 오색석과 강화석을, 5만 명 달성 시 7일 한정 의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천상연’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2배 경험단과 금화, 은화 등이 들어 있는 ‘천상연’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웹 드라마 및 소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화천골’이라는 작품의 IP에 기반하여 게임으로 만들어진 ‘천상연’은 신녀의 후예 ‘화천골’과 장류의 장문인 ‘백자화’, 오상선인 ‘하자훈’, 서촉의 황제 ‘헌원랑’ 등 4명이 펼쳐 내는 극적인 사랑 이야기가 게임을 즐기는 동안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동을 안겨준다.

‘천상연’은 화려한 스킬 이펙트 및 다양한 육성 모드를 보유하고 있는 무협 MMORPG로, 펫과 사탕, 요신 등으로 전투력을 향상시켜 다이내믹한 서버대전과 스펙터클한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실시간 PVP 경기와 통합 PVE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보는 즐거움’과 실감나는 ‘실시간 전투’를 선보일 예정인 ‘천상연’의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은 전용 페이지(http://me2.do/GrIdCRQq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