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대표 김명준)는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앱) `아틀란3D`와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제휴를 맺고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 이벤트로 아틀란 3D에서 간단한 목적지 검색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아틀란 3D 로그인 후 목적지 검색창에 `원마운트 제휴 이벤트`를 입력하고 길안내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무더위가 이어지는 오는 8월 7일까지 아틀란 3D를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이뤄진다.
맵퍼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그 동안 아틀란 3D를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이벤트로 수도권 인기 워터파크 `원마운트`와의 제휴를 통해 기획했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 이동이 증가 할 것을 대비, 아틀란 3D는 항상 변함없이 안전하고 빠른 길 안내를 위해 완벽한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틀란 3D는 내비게이션·전자지도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에서 만든 내비게이션 앱으로 10년간 구축한 풍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제공한다. 7월 현재 기준 누적 다운로드 350만회를 기록하고 중이다.
류종은 자동차 전문기자 rje312@etnews.com